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소식

지프 탱크 체로키 슈즈 - 품절대란의 그 신발! 2탄으로 트렌디하게 나왔다!

Jeep 


자유와 가능성 그리고 모험을 기반으로 만든 아이템을 선보이는 
지프. 1941년에 탄생해 2020년에도 여전히 지프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20 S/S시즌에는 지프의 철학과
불타는 도전 정신을담은 새로운 스니커즈를 선보인다.

 

 

 

더 높고, 더 견고해진 탱크2

"Higher, Stronger(더 높이, 더 견고히)"를 슬로건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지프 탱크2.
발매와 함께 지난 시즌에 무신사에서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지프 탱크 체로키 스니커즈의
강력한 두 번째 버전이다. 탱크 체로키보다 정교해진 패턴과 높은 완성도를 자랑하며,
스포티하고 트렌디한 매력을 업그레이드 했다.

 

 

 

 

1. 탱크2 (Tank Cherokee Ver.2) WH

 

 

 

 

 

2.탱크2 (Tank Cherokee Ver.2) BK

 

품절대란의 그 슈즈! 지프 탱크 체로키 슈즈에 대해서 더욱더 자세히 알아보자

 

1. 청키한 실루엣의 뉴트로 슈즈 디자인
섬세하고 심심하지 않은 패턴과, 제품자체의 탄탄함까지 갖춘 제품이며,
뉴트로 트렌드를 가미한 역동적인 라인으로 표현한 제품입니다.
일상생활에서뿐만 아니라 라이트한 트레킹 산행까지 가능하도록 마감이 탄탄하게
설계되어 실용적으로 신으실 수 있습니다.

2. 키높이 효과로 키가 작은 남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뒤꿈치의 오버사이즈 아웃솔이 투박하면서 청키하게 잘 빠졌으며,
무려 6cm의 키높이로 키가 작은 남성들의 마음까지 단번에 사로잡을
지프 탱크 슈즈! 제 키가 실제로 164cm 정도인데 이 신발을 신으면 170이 된다는.. ㅠㅠ
감동의 감동의 도가니탕이 아닐 수 없습니다..ㅠㅠ

3. 밑창의 우수한 접지력으로 트레킹화로 변신까지!
마찰 면적이 많은 접지부분에 헤링본 패턴이 들어가 미끄럼을 방지해 줍니다! 그 덕분에 가벼운 트레킹이나 산행까지 커버해준다고하니 이보다 더 실용적일 순 없겠죠? 청키슈즈 라인으로 출시되었지만 신발의 근본적이고 원초적인 기능까지 생각한 지프 탱크 슈즈. 부모님 선물로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묵직한 느낌의 안정감과 스타일리쉬한 아웃솔, 스포티+트렌디함, 정교하고 디테일한 완성도
이 신발은 사지 않을 이유가 없는 신발이다.

 

3가지의 단계로 나눠서 보면 아웃솔에는 합성고무소재를 사용하였습니다. 합성고무 소재는 견고하며 신발이 잘 닳지 않고, 비브람같은 딱딱한 소재가 아니기때문에 텐션감이 있어 쿠션감을 더해줍니다.

미드솔에는 EAV소재를 사용하여 신발을 무겁지 않게 하였고 또 충격을 고루고루 분산시켜줍니다. 충격흡수에 뛰어난 재질입니다.

마지막으로 백 카운터에 뒷꿈치를 한번 더 감싸주어 발의 피로감을 덜 느기께 해주며 안정된 착화감을 더했습니다. 전체적으로 소재의 구성이 가벼우면서 충격을 흡수시켜주는 기능적이면에 신경을 쓴 슈즈입니다.

 

벌써 이렇게나 많은 후기들이 쌓였음에도 불구하고 만족도가 무려 98.82%에 달합니다!

 

사이즈는 정상이즈로를 가는것을 추천드리며, 발볼은 보통넓이이기 때문에 혹시나 발볼이 넓으신 분들이라면 사이즈를 하나 업하셔서 신으셔도 무방할 것 같습니다.

5mm단위가 아니라 10mm단위지만 요즘 어글리슈즈, 오버사이징 슈즈가 대세이므로 1cm 업하셔도 큰 문제가 없다고 생각됩니다. 그리고 생각보다 착화감도 좋다고 말씀해주시는 분들이 67%였으며, 딱딱하거나 불편하다고 느낀사람은 1명도 없다는점! 

 

코디추천

 

1번 코디

 

상의 : Jeep 맨투맨
하의 : 토피 와이드 팬츠
신발 : 지프 탱크 체로키 슈즈 화이트

맨투맨보다 +4~6cm 더 큰 기장감의 흰색 이너를 착용해서 레이어드하면 더욱더 멋진 코디가 가능합니다.
깔끔하지만 지루해보이지 않기 위해 앞면 지프로고 + 뒷프린팅이 가미된 그레이색상 맨투맨과 흰색 이너, 연청 워싱이 들어간 와이드한 핏감의 와이드팬츠, 청키한 느낌의 지프 신발이면 데일리룩 완성

장담컨대 이렇게만 입어도 옷 잘입는다, 깔끔하게 옷입는다, 남친룩이다라는 말을 들으실 수 있으며,
절대로 옷을 못입어서 소개팅을 못받는 일은 없을겁니다. 캠퍼스룩, 데일리룩의 끝판왕 

 

2번 코디

 

상의 : LMC 라운드 티셔츠
하의 : 퍼블릭아이콘 베이지색 와이드 코튼 팬츠
신발 : 지프 탱크 체로키 슈즈 블랙

스트릿캐주얼 무드의 룩을 연출하실려면 LMC나 디스이즈네버댓같은 스트릿쪽으로 나오는 브랜드의 스웻셔츠나 롱슬리브리스와 연출하시면 됩니다. +작은 크로스백이나 백팩으로 코디 마무리하셔도 좋습니다.
블랙+베이지+블랙은 공식같은 코디라고 할 수 있죠. 실패할리 없는 색상코디입니다. 마찬가지로 안에 흰색 티셔츠의 이너나 일반 셔츠로 코디하셔도 완성도를 더 높일 수 있습니다. 실버색상의 목걸이나 반지를 착용해주시면 더욱더 스트릿한 느낌을 내실 수 있습니다.

일명 인싸룩으로 여러분은 대학교에서 환영받으실 수 있을겁니다. 그리고 친구들이 오늘 옷잘입었다고 말한다면 여러분도 한마디  하세요. "지프 체로키 슈즈 덕분이야~" 라구요 ^^

 

그 외

 

 

 

뿐만아니라 셋업 트레이닝복, 레트로 느낌의 바람막이, 트랜팬츠등 츄리닝이나 등산복 스타일의 의류들과 매치하셔도 너무나 잘 어울립니다. 트레킹용으로 나온 슈즈이기 때문에 충분히 트레킹스타일이나 마운틴룩으로도 손색이 없는 슈즈입니다. 

데일리룩, 스트릿룩, 남친룩, 트레이닝룩, 등산복 등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지프 탱크 체로키 슈즈.
한마디로 정의해 드린다면 신발 하나로 다섯가지 신발을 사는 것. 이상 지프 탱크 체로키 슈즈였습니다.

 

더 많은 지프 브랜드의 상품을
보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눌러주세요!!!

 

https://store.musinsa.com/app/product/search?type=&keyword_value=&keyword_url=&q=%EC%A7%80%ED%94%84

 

지프 | 무신사 스토어

지프 검색결과 : 35개의 카테고리숍과 3개의 브랜드에서 총 464건의 상품이 검색되었습니다.

store.musin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