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소식

로맨틱크라운 - 프라이데이 세레모니!

 로맨틱크라운(ROMANTIC CROWN). 



최고의 지위와 권좌를 의미하는 왕관이야 말로 가장 로맨틱하다는
 로맨틱크라운(ROMANTIC CROWN). 

이들의 위트 넘치는 스토리는 시즌마다 새로운 이야기로 
새 컬렉션에 담겨 2대들의 삶을 더욱 로맨틱하게 만든다. 


오늘도 수고했다 
곧 금요일이 다가온다! 

2020년 로맨틱크라운의 봄 시즌 테마는 프라이데이 세레모니(Friday Ceremony). 
한 주의 고단함을 잊게 하는 금요일은 모두가 기다릳너 그 날이다. 
주말을 하루 앞둔 금요일, 일주일 내내 고생한 무신사 회원들을 위한 응원의 
메시지를 가장 곳곳에 눌러 담은 프라이데이 세레모니 컬렉션을 선보인다. 

 

 

1.  CEREMONY CORDURA BACKPACK_(BLACK, OATMEAL)


특유의 스트라이프 웨빙 디테일로 로맨틱크라운의 정체성을 살린 백팩. 
다양한 수납 공간은 물론 에어 메시로 만든 등판 덕분에 오랜 시간 메도 쾌적하다. 

100데니아로 탄탄하게 짜여진 코듀라의 원단으로 제작된 백팩, 로맨틱크라운 특유의 스트라이프 웨빙으로 제품 곳곳에 포인트를 두었으며 다양한 수납공간, 장시간 착용에 유리한 내장재들로 구성된 어깨 패드와 등판의 에어매쉬 등 기능성을 고려한 데일리 백팩이다.

코듀라는 내구성이 강해 마찰이나 열에 쉽게 손상되지 않는 소재로 듀폰사에서 개발한 소재로 면보다 10배, 폴리에스테르보다 3배 정도 강한 내구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볍고 부드러우며 빨리 건조가 되는 특징을 가지고 있고, 오랜기간 사용해도 쉽게 변색이 되지 않아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때문에 다른 소재보다 땀배출이 수월하고 통기성이 뛰어나 가방을 제작하는데 많이 사용됩니다.

로맨틱 크라운을 상징하는 3가지 색상의 선을 스트랩에 사용함으로써 로맨틱크라운이라는 제품을 은은하고 고급스럽게 나타내주며, 가방의 오른쪽에는 고리가 달려있어  CEREMONY CORDURA COIN BAG을 달면 더욱더 귀엽고 센스있는 연출이 가능합니다. 뿐만 아니라 키링이나 모자등을 달아서 연출할 수도 있습니다. 가방의 앞쪽에는 하나의 수납공간이 더 있어 수납공간이 여유로우며 옆모습을 봤을 때 거북이 등껍질같은 상당히 귀여운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때문에 와이드한 핏의 청바지나 면바지를 입고, 롱슬리브리스나 맨투맨 같은 스웻셔츠와 코디해 영캐주얼룩을 연출하기 아주 적합한 제품이라 생각됩니다. 로맨틱크라운을 나타내는 3가지의 색상인 파란색, 빨간색, 흰색이 들어간 모자나 신발, 겨울에는 목도리같은 액세서리를 이용하여 코디해 유연하게 깔맞춤하여 세련된 느낌을 연출할 수도 있습니다.

 

2. CEREMONY CORDURA WAIST BAG_BLACK|

뛰어난 내구성의 코듀라 원단을 사용한 웨이스트백. 어깨 끈을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장식했으며, 넉넉한 공간 덕분에 소지품을 알차게 수납할 수 있다. 가방 안은 2개로 나뉜 수납망과 가방 앞쪽에 지퍼가 달려있으며 지퍼 바로밑에는 로맨틱크라운 로고가 들어가있다. 자세히 보면 M, C의 글자가 2번 들어간 것 같은 디테일이 살아있다.

대부분의 검정색 웨이스트백은 무난하다. 그도 그럴것이 웨이스트백은 2~3가지씩 사는 사람이 잘 없다. 백팩도 마찬가지지만 특히나 웨이스트백의 경우는 더 그러하다. 그렇기 때문에 가장 무난한 검정색을 사는 경우가 많은데 계속 매다보면 질리기도 하고, 무난해서 샀지만 너~무 무난해서 가끔 실망할 떄가 있다.

이러한 부분들을 채워주는게 바로 이 로맨틱크라운의 CEREMONY CORDURA WAIST BAG이 아닌가 싶다. 구찌처럼 가방끈을 브랜드를 나타내주는 색상을 이용하여 누가 봐도, 멀리서 봐도 로맨틱크라운 제품임을 알 수 있다.
그리고 가방의 실루엣도 시장애서 쓰는 돈가방이 아닌 곡선을 이용하여 부드럽게 만들어 모든 사람들이 사용하기에 부담없는 웨이스트백이다.

 

3. CEREMONY CORDURA COIN BAG

손바닥 만한 크기로 동전과 카드, 현금을 수납하기 좋은 코인백이다. 뿐만 아니라 내가 쓴다면 향수 공병이나 립밤 제품, 자그마한 핸드크림이나 담배등을 소지하게도 알맞는 크기의 제품이다. 카라비너(연걸할 수 있는 고리)부분에도 꺠알같은 디테일이 들어가있다. ㅠㅠ 이런 디테일을 개인적으로 너무나도 사랑하는 1인이다. 저 로맨틱 크라운 로고를 보면 너무나도 사랑스럽지 않나요..? 세세한 부분에 디테일이 너무나도 훌륭한 제품입니다.

개인적으로 3개의 제품 통틀어서 제~일 디테일에 신경쓴 제품이 아닌가 싶습니다..ㅋㅋ 
그리고 뒷면에 스트랩까지.. 귀여운 미니 힙쌕을 보는것 같아요.

로맨틱 크라운 가방뿐만 아니라 자신이 지금 사용하고 있는
가방에도 사용하면 좋은 귀여운템이 아닌가 싶습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이번 제품들중에서 존예템을 하나 꼽자면 바로바로 이 제품입니다.

https://store.musinsa.com/app/product/detail/1271666/0

 

로맨틱크라운(ROMANTIC CROWN) ROUND COLLAR COTTON CARDIGAN_NAVY - 66,300원 | 무신사 스토어

제품분류 : 상의 > 니트/스웨터/카디건 브랜드 : 로맨틱크라운(ROMANTIC CROWN) 제품번호 : ROUND COLLAR COTTON CARDIGAN_NAVY 제품 : ROUND COLLAR COTTON CARDIGAN_NAVY - 66,300원 원산지 : KOREA

store.musinsa.com

완~~~~~~~~전 로맨틱크라운스럽지 않나요? 로맨틱크라운스럽다 함은 바로바로 프레피룩 그자체다 이 말입니다!
세련된 깃부분의 줄로고, 가슴쪽 와펜, 하얀색으로 테두리 디테일을 준 양쪽 포켓 주머니 + 단추 잠그는 라인의 흰색 선
오른쪽 팔의 로고와 왼쪽 아래의 택부분 디테일. 자칫 과해 보일수도 있지만 적절한 배치와 색감을 맞춤으로써 과함을 밸런스있게 만들어 세련되어 보입니다. 세련된 프레피룩 그 자체입니다.

로맨틱 크라운은 그냥 프레피룩이 아니라, 정말 새로운 장르인 "트렌디프레피룩" 줄여서 "트레피룩" 이라는 장르를 하나 만들어버린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아이보리색 와이드 팬츠나 네이비색상의 와디드 팬츠로 아예 색감을 맞춰버리거나,
브라운 계열의 글렌체크가 들어간 팬츠와도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신발은 색감있는 와인색 반스신발, MLB 빅볼 청키슈즈, 컨버스 런스타하이, 스윗피쉬 스타워즈와 신으면 무조건 예쁘다고 자신합니다! (ABC마트 출신인 제가 보기에요! 확실합니다!)

 

왼쪽부터 스윗피시 스타워즈, MLB 빅볼 청키 슈즈, 런스타 하이 보급형

 

 

무신사 스토어에서
로맨틱 크라운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제가 소개드린 제품 외에도 정말 다양한 컬렉션의 상품들이 기다리고 있으니
아래의 링크를 통해서 이벤트 응모도 해보시고, 예쁜 제품들로 눈호강 하시길 바랍니다^^

https://store.musinsa.com/app/product/search?type=&keyword_value=&keyword_url=&q=%EB%A1%9C%EB%A7%A8%ED%8B%B1%ED%81%AC%EB%9D%BC%EC%9A%B4

 

로맨틱크라운 | 무신사 스토어

로맨틱크라운 검색결과 : 45개의 카테고리숍과 3개의 브랜드에서 총 642건의 상품이 검색되었습니다.

store.musin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