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취생의 필수템!

프로 자취생이 추천하는 5가지 인기 상품! (없으면 바보!)

오늘은 제가 자취를 하면서 느낀,
이것만은 꼭 필요하다! 
제품으로 소개드리겠습니다.
초보자취생분들은
하루라도 빨리 구매하여
삶에 지장이 안생기게끔 하시길 바랍니다.



 

 

  • 자취생 필수품 TOP 1 
  • 한경희생활과학 무선 핸디스틱 청소기 VH-400WT

첫번째 상품은 바로 청소기입니다! 저는 처음에 자취할때 다이소에서 빗자루를 샀습니다. 청소기 살 돈이 아까워서 그냥빗자루로 슥슥 쓸어야겠다는 생각이였죠. 하지만 제 생각은 정말 바보같은 생각이였습니다. 허리아픔 + 빗자루에 먼지들이 계속 묻어나와서 쓸어도 쓸어도 흩날릴 수 밖에 없으며, 꺠끗하게 청소하는 느낌이 들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결국 청소기를 구매하게 되었고, 왜 진작 구매하지 않았나 후회했죠 ㅠㅠ 어차피 구매할거 진즉에 구매해서 이 시대의 편리함을 전자제품을 통해서 꼭 느껴보세요! ㅋㅋㅋ

 

한경희생활과학 무선 핸디스틱 청소기 VH-400WT

COUPANG

www.coupang.com

한경희생활과학 무선 핸디스틱 청소기 VH-400WT의 장점은 자취생들에게 부담이 되지 않는, 5만원을 넘지않는 가격대와 가성비가 최고입니다. 청소기의 기본은 흡입력이겠죠? 괜히 돈아낄려고 싼 가격에 청소기 구매했다가 흡입력이 좋지않아 바닥이 청소기로 청소 하나마나한 상태가 된다면 산 이유가 없겠죠?
첫 번째 장점은 가격대비 흡입력이 매우 뛰어나다는 점입니다. 두 번째는 바로 필터를 물로 세척할 수 있기 때문에 청소기 청소가 편하다는 것입니다. 먼지를 빨아들이기에 청소기의 필터는 먼지구덩이일 것입니다. 하지만!! 이 제품은 필터를 화장실에서 물로 쏵~ 씻기만하면 되기 때문에 위생상으로도 좋고, 편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흡입력이 좋은만큼 소음은 좀 있습니다. 제 생각이지만 아직까지는 소음에 비례하여 청소기의  흡입력이 좋은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ㅋㅋ 그만큼 흡입력은 좋으니 소리가 좀 크더라도 저는 싹! 다빨아주 한경희생활과학 무선 핸디스틱 청소기 VH-400WT 추천드립니다!!

 

 

  • 자취생 필수품 TOP 2
  • 대웅모닝컴 에어프라이어

보통 혼자 요리를 해먹기 때문에 후라이팬에 요리를 해먹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하지만! 우리는 자취생! 혼자 살기 때문에 요리를 하는 양이 많지 않을뿐더러 그 작은 양을 요리할때 사방으로 튀는 기름, 양념소스를 청소하는데도 많은 시간을 본냅니다 ㅠㅠ (저는 청소가 진짜 은근 신경많이 쓰이더라구요..기름이라..) 그래서 에어프라이어 하나만 있다면 정말정말정말 안락하고 풍요로운 삶을 즐기실 수 있기때문에 2번째로 추천드리는 제품은 에어프라이어입니다!

 

대웅모닝컴 에어프라이어

COUPANG

www.coupang.com

우선 대웅모닝컴 에어프라이어의 장점은 예열시간이 없어서 바로바로 조리가 가능합니다. 또 소음이 적기 때문에 밤에 이용하기에도 무리가 없으며, 기름을 걸러내는 팬이 분리가 가능해 씻을때 매우 편리합니다. 해동하지 않고 냉동식품을 바로 에어프라이어에 넣고 조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시간적, 위생적인 측면에서 너무나도 활용성이 좋은 제품입니다. 용량에 따라 가격대가 다르니 링크를 누르시고 본인에게 맞는 용량의 상품을 찾아보세요!

 

 

  • 자취생 필수품 TOP 3
  • 리벤스 사선컷팅 테이프 크리너
 

리벤스 사선컷팅 테이프 크리너 + 리필

COUPANG

www.coupang.com

아무래도 청소 용품들을 많이  추천할 수 밖에 없는것 같습니다. 혼자 살기때문에 더욱더 청결에 신경써야 하는 것 같아요. 돌돌이라 불리는 먼지 제거기. 바닥, 이불, 자켓, 침대, 베개부터 바닥에 보이는 머리카락들을 간단하게 정리할 때 사용하는 돌돌이! 특히 러그를 가지고 계신 자취생분들은 필수 중에 필수품이죠! 쿠팡에서 로켓배송으로 구매하여 사용하고 쟁여두면 편하더라구요. 역시 자취생들은 쿠팡... 돌돌이는 기능이 다들 비슷하고 딱히 유니크하고 독특한 돌돌이는 없기 때문에 제일 저렴한 제품으로 추천드립니다!

 

 

  • 자취생 필수품 TOP 4
  • 쌀, 햇반

의식주 중에 최고는 식이 아닐까요? 당신은~ 먹기 위해 태어난 사람~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쌀 아닐까요? 특히나 저는 탄수화물충이라 밥을 먹지 않으면 허전하고 배가 부르지 않더라구요. 쌀은 자취생분들의 패턴에 따라 다르게 추천드ㄹ야 할 것 같아요. 아무래도 집에서 자주 끼니를 해결하시는분은 쌀을 구매하는 것이 좋겠죠?

 

 

곰곰 2019년 소중한 우리 쌀 현미

COUPANG

www.coupang.com

곰곰 2019년 쌀입니다. 4kg에 가격은 10,950원으로 마트보다 저렴한 가격을 자랑합니다. 년도 차이지만  이런 부분에 있어서 찝찝함이 없고 가격이 저렴한게 좋다! 하시는 분들에게 가격이 조금 저렴한 2019년도를 추천드립니다. 실제로 먹어봤는데 맛도 괜찮습니다. 쌀도 종류에 따라 밥맛이 다른데 곰곰쌀은 평균이상이였습니다!

 

 

오뚜기 맛있는 오뚜기밥

COUPANG

www.coupang.com

집에서 끼니를 가끔 해결하시는 분들은 굳이 쌀을 사는것보다 전자렌지에 간단하게 댑혀 먹을 수 있는 즉석밥이 좋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24개 17,400원이면 1개에 725원이라는 어마어마한 가격... 쿠팡 미쳤습니다.. ㅠㅠ 즉석밥은 햇반이지만 저는 오뚜기밥이랑 비교했을때 맛의 차이가 크게 느껴지지 않아 조금 더 저렴한 오뚜기밥을 선호합니다! 물론 햇반충이시라면 햇반 드셔도 무방하시겠지만은요~_~ 한푼이라도 아끼는 저는 오뚜기밥!

 

 

  • 자취생 필수품 TOP 5
  • 위니아대우 버튼식 전자레인지 20L

마지막으로 추천드리는 제품은 전자레인지입니다. 저는 굳이 에어프라이어와 전레인지 둘 중 하나를 고르라고 한다면, 전자레인지를 선택하겠습니다. 자취생들에게는 정말 없어서는 안되는 존재이죠? 햇반, 컵밥, 남은 요리, 심지어 남은 국도 넣고 돌리면 댑혀주는 만능기계가 아니겠습니까! 중고로 전자레인지 구매하시는 분들도 많으시겠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새제품을 사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중고로 파는 제품들은 파시는분이 어떻게 사용했고, 어떻게 관리를 한지 모르기때문에 음식과 관련되어있고 청결이 중요한 전자레인지는 새제품 구매를 추천드립니다.

 

위니아대우 버튼식 전자레인지 20L

COUPANG

www.coupang.com

대우전자에서 나온 전자레인지 입니다. 간편한 버튼식이라 편리하며 특히, 손잡이가 달린 전자레인지는 가끔 손잡이와 함께 전자레인지 자체가 앞으로 딸려나오는 상황을 가끔 겪어보아서 버튼식을 추천드립니다. 또 정지버튼을 3초이상 누르면 '잠금'기능이 작동되어 전자레인지의 모든 버튼이 잠금상태로 변경되며, 스팀청소기능이 있어 내부의 찌든 때를 쉽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자체 탈취기능도 겸비하고 있어 위생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똑똑한 전자레인지!

 

이렇게 제품들을 추천드리다 보니 전자제품, 식품등 섞어서 추천을 해드렸는데 다음에는 식품이면 식품내에서만 추천드리겠습니다. 자취생들의 꽃인 냉동식품을 다음시간에 포스팅할텐데 벌써 침이고이네요..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전국 자취생들! 초보자취생분들 모두모두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