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소식

얼티메이크 - 트렌디하고 스트릿한 백팩을 찾으신다면

얼티메이크는 40년 역사의 존피터 뉴욕의 프리미엄 라벨 브랜드입니다. 가방을 전문적으로 다루는 브랜드인만큼 백팩, 메신저백, 웨이스트백(일명 힙쌕)이 예쁜 브랜드이며 주로 블랙, 그레이색상의 제품이 대부분이라 어느 룩이든, 어느 옷이든 잘 어울리는 가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가방 자체로도 충분히 예쁘기 때문에 무난한 룩의 옷에 가방 하나만 매줘도 스타일리쉬한 느낌이 나는 얼티메이크 제품들. 아래에서 더욱더 자세히 알아보곘습니다.

1. 7900 백팩 블랙 (ULTIMEIK)

 

 

넉넉한 사이즈와 넉넉하고 다양한 수납공간이 포인트와 함께 스트랩이 많은 제품으로 스트릿한 느낌이 물씬 풍기는 얼티메이크의 7900 백팩 블랙 (ULTIMEIK)입니다. 가방의 양쪽옆으로 수납망이 있기때문에 이어폰 줄, 핸드크림, 텀블러, 립밤, 향수, 치실 등 자주 꺼내서 사용해야 되는 제품들을 수납망에 보관하며 손쉽게 꺼내서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 되어 있으며, 내부에는 노트북을 따로 보관할 수 있는 공간과 고정시켜주는 찍찍이, 안에 따로 설치된 2개의 수납망, 내부지퍼 등 수납공간에 신경을 많이 썻다는게 눈에 보입니다. 대학교 서적, 토익책, 공책, 필통, 과제를 위한 노트북 등등 대학생들에게 있어서 최고의 제품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외부 디자인을 보면 세로에 가로로 들어간 얼티메이크 로고와 앞, 옆, 뒤쪽의 스트랩 버클, 가방줄에는 키링과 아이팟등을 달 수 있는 고리까지 요즘 인싸템이라 불리는 아이팟은 대학생들의 필수템이자 대부분이 가지고 있는 아이템이죠~? (쩌는 엄쯤..) 특히 여러개 달린 스트랩은 카고바지나 주머니가 많이 달린 테크조끼 제품과 같이 착용하며 테크웨어룩, 그런지룩, 스트릿 룩과도 잘 어울리며, 아래의 모델처럼 활동적인 스트릿캐주얼룩이나 개인적으로 오버핏의 후드티를 입고 후드를 딱 뒤집어 쓰며, 와이드한 카고바지와 어글리슈즈 하나면 트렌디하고 힙하게 매치할 수 있을 것 같네요!

(혹시나 이벤트에 당첨되어서 가방이 온다면 정말로 정말정말정말 예쁘게 코디한 사진을 보여드리겠습니다 ^^)

소재 : 코듀라
사이즈 : 가로 30cm X 높이 50cm X 폭 13cm

 

 

 

 

2. 1607 메신저백 크로스백 블랙 (ULTIMEIK)

 

두 번쨰로 소개해드릴 제품은 1607 메신저백 크로스백 블랙 (ULTIMEIK)입니다.
백팩은 싫다! 가방같은 느낌보단 액세서리 느낌의 가방이 좋다! 하시는 분들은 메신저백이나 숄더백, 토드백을 많이 애용하시는데 그 중 하나인 메신저백 라인으로 출시된 1607 메신저백 크로스백 블랙 (ULTIMEIK)제품은 우선 코듀라 소재로 제작되었습니다. 어디서 많이 본 라벨이죠~? 바로 슈프림백팩에 자주 사용되는 소재인데요,

코듀라는 내구성이 강해 마찰이나 열에 쉽게 손상되지 않습니다. 듀폰사에서 개발한 소재로 면보다 10배, 폴리에스테르보다 3배 정도 강한 내구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가볍고 부드러우며 빨리 건조가 되는 특징을 가지고 있고, 오랜기간 사용해도 쉽게 변색이 되지 않아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앞쪽에는 스트랩버클로 가방을 닫는 디자인과 뒷쪽에는 공책이나 잡지같은 노트를 보관가능한 수납공간이 배치되어 있네요. 가방의 옆모습을 보면 생각보다 밑둥의 사이즈가 넓어서 꽤 여유로운 수납이 가능합니다. 가방도 모델 착용사진보면 생각보다 커요^^

소재 : 코듀라
사이즈 : 윗가로 52.5cm X 밑가로 36.5cm X 세로 32cm X 폭 19cm

 

 

 

3. 1600 웨이스트백 힙색 블랙 (ULTIMEIK)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제품은 1600 웨이스트백 힙색 블랙 (ULTIMEIK)입니다.
일명 힙쌕이라도 불리는 얼티메이크의 1600 웨이스트백 힙색 블랙 (ULTIMEIK)제품은 사진에사도 느껴지듯이 블랙색상과 얼티메이트의 로고, 양쪽에 박힌 코듀라와 미국 국기모양의 탭이 밋밋함을 덜어내줬으며, 블랙색상과 찰떡궁합인 실버색의 지퍼로 멋스러움을 더해줬습니다.

길이를 조절 할 수있는 끈은 버클로 쉽게 열었다 닫으며 착용할 수 있으며, 앞쪽 지퍼부분과 윗쪽 지퍼부분에 따로 따로 수납이 가능합니다. 역시나 그레이색과 너무나도 잘 어울리며, 아래 모델이 입은 빈티지한 디자인과 컬러의 바람막이와도 잘 어울립니다. 특히 얼티메이크 힙썍은 벙거지 모자나 실버색상의 액세서리와 매치하시면 빈티지하지만 세련되 보이는 상반된 매력을 뽐내실 수 있습니다.

소재 : 코듀라
사이즈 : 앞가로 16cm X뒷가로 32cm X 높이 11cm X 폭 8.5cm

 

 

끝으로

 

얼티메이크라는 브랜드를 오늘 처음 무신사스토어를 통해서 알게 되었습니다. 신규입점 브랜드에 7900 백팩 블랙 (ULTIMEIK) 제품과 함께 올라온 사진을 보자마자 클릭을 해버렸습니다. 개인적으로 가방은 슈프림 모든시즌 백팩이나 뉴에라 캐리어 백팩이 제일 예쁘다고 생각합니다. 슈프림은 두말하면 잔소리며, 뉴에라 캐리어 백팩의 경우 수납공간이 정말 뛰어난 제품인데 얼티메이크 제품은 이 두 브랜드의 감성을 섞어놓은듯한 느낌입니다. 트렌디하고 스트릿한 디자인과 더불어 수납공간이란느 실용성까지 꽉 잡았으니 말이죠. 이제 곧 새학기가 다가오면서 많은 분들이 가방을 구매할 시즌입니다. 얼티메이크 백팩, 물론 가격대가 저렴하진 않으나 충분이 납득할만한 실용성과 디자인을 겸비하고 있기 때문에 구매해도 후회없는 제품으로 감히 추천드립니다. 


ULTIMEIK

얼티메이크 입점 기념 이벤트

얼티메이크를 관심 브랜드로 설정하고, 응원의 댓글을 남겨주세요.
추첨을 통해 3분께 얼티메이크 상품을 선물로 드립니다.
※ 이벤트 상품은 랜덤 발송되며, 교환 및 환불은 불가합니다.
※ 당첨자 발표 이후 영업일 기준 3일간 연락을 드리며, 연결이 안 될 시에는 당첨이 취소됩니다.
※ 이벤트 댓글 도용 확인 시, 커뮤니티 이용이 1년간 제한됩니다.
기간 : 2020.02.05 > 2020.02.19

https://store.musinsa.com/app/brand_event/views/ultimeik/742

 

얼티메이크 입점 기념 이벤트 | 무신사 스토어

얼티메이크를 관심 브랜드로 설정하고, 응원의 댓글을 남겨주세요. 추첨을 통해 3분께 얼티메이크 상품을 선물로 드립니다. ※ 이벤트 상품은 랜덤 발송되며, 교환 및 환불은 불가합니다. ※ 당첨자 발표 이후 영업일 기준 3일간 연락을 드리며, 연결이 안 될 시에는 당첨이 취소됩니다. ※ 이벤트 댓글 도용 확인 시, 커뮤니티 이용이 1년간 제한됩니다.

store.musinsa.com